강동 그란츠 리버파크 는 후분양 아파트로 지난 청약을 진행했으나 높은 분양가에 부담감을 느낀 탓인지 미계약분이 속출 결국 선착순 분양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계약금 5%로 초기자본의 부담을 덜어 진행하게 되면서 반응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실수요층이 많아지면서 순항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강동 그란츠리버파크 잔여세대가 궁금하시다면 모델하우스 방문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감된 타입은 임대분양으로 진행되는 44타입이 일반분양 세대가 마감되었으며 그외 다른 타입의 경우 여유세대가 어느정도 있는 것으로 보이며, 59타입 역시 한강뷰는 마감이 보인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강동이라서인지 강남,송파구에서 계약률이 많이 나오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부분도 있어 보이며 무엇보다 앞으로 더 오를것이라는 확신이기도 합니다.
하이엔드 아파트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조식서비스로 신세계푸드가 지상 3층에 들어와 편리하게 이용가능하게 되며 이외에도 딜리버리 서비스 비서서비스, 그리고 케어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어 젊은 세대에서 선호도가 높다 하겠습니다.
59평형 한강뷰를 원한다면 14억대,84타입 한강뷰는 19억대로 책정되어 있으며 분양가는 다소 높다는 평도 있지만 주변시세대비 충분한 메리트는 있다는 점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