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똑 같은 입지를 가지고 있어도 아파트 브랜드에 따라 가격차이는 많이 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제는 아파트 역시 우리가 입는 옷처럼 브랜드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이에 프리미엄 까지 좌우하는 경우가 많다 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힐스테이트 천안과 비브랜드 의 경우 단지가 작지만 가격 상승의 폭은 훨씬 크다는 것을 상단의 이미지 좌표를 보면 확인할 수있으며 천안 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비슷한 상황이기 때문에 청약률도 1군 건설사에 따라 경쟁률이 차이가 난다는 것은 기정사실입니다.
특히 힐스테이트는 시공능력평가 1위의 브랜드로 우리나라 아파트중의 최고 경지에 이르고 있어 명성 또한 높아 청약률이 상당히 높다 하겠습니다.
이러한 점은 힐스테이트 천안 스카이움의 가치를 높여줄 것이며 뿐 아니라 청약률도 높아 선착순을 기대하기 보다는 청약에 도전 해보는 것도 권해 드립니다.